아재의 수익형 블로그 이야기

반응형

아재의 수익형 블로그 이야기

 

아재의 수익형 블로그 이야기.. 아재가 블로그를 시작했을때는 2012년 초여름이다. 그 당시에는 결혼에 관심도 없고 친구만 만나고 있던 시기였고 어머니로 인해 자의반 타의반 선을 보게 되었다. 그것도 국내가 아닌 국제결혼으로 말이다. 처음에는 왜 하냐고 따졌지만 시간이 지나고 완고한 어머니 때문에 화상으로 보게 되었고 2012년 4월 베트남으로 넘어가 결혼을 하면서 뭔가 무의미 하게 살면 안될 것 같아서 블로그로 뭔가를 해 보면 어떨까 하는 마음에 시작하게 되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수익형 블로그로 시작을 했다.

블로그를 모르던 시절

그 당시 아재는 블로그에 대해 전혀 개념도 없는 상태에서 시작을 했다. 그 전 잠깐 블로그가 뭔가 해볼까 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rpg게임에 미쳐 살았던 아재가 결혼이란 것을 하면서 마음을 고쳐 먹던 시기가 아닐까 한다. 블로그를 모르고 그냥 부업으로 무엇을 해야 할까 하는 마음이 더 앞섰다고 할까. 아마도 취미 생활로 블로그를 운영했다면 꽤 오래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여러가지 많은 것들을 시도하다

2012년 블로그에 첫발을 딧고 참 여러가지 많은 것을 했던것 같다. 퍼스트드림 부터 시작해서 드림큐등 유료 가입을 통해 부업으로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홍보도 많이 했고 유료 가입 후 블로그에 대한 개념이 잡히지 않은 상태에서 하다 보니 회원 유치도 되지 않고 흐지부지 하다 2012년 10월경 리더스cpa을 알게 되었다. 리더스cpa을 통해 많지는 않지만 조금은 수익도 얻을 수 있었다. 현재는 제휴마케팅쪽은 안하고 있지만 그래도 기회가 되면 다시 해 보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