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의 시작

반응형

아재가 제휴마케팅이란걸 알게된 계기는 2012년도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 당시 국제결혼이란걸 하게 되면서 차츰 부업을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인터넷 여기저기 검색을 하면서 알게 되었다. 결혼에 대해 관심이 없던 시절 아재의 어머니는 거의 매일 나이먹으면 결혼을 해야 한다는 잔소리에 하게 되었고 국내결혼도 아닌 국제결혼을 하게 되었다. 지금은 따로 떨어져 살고 있지만 말이다. 지금도 시설관리가 적은 급여지만 2012년 그 당시에도 적은 급여였다. 그래서 부업을 찾았고 알게 된 것이 몇가지 있지만 제휴마케팅도 2012년 10월 쯤 접하게 되었다.

그 당시 부업 종류도 많았다.

그 당시에 인터넷에서 할 수 있는 부업들이 참 많았다. 지금은 없어진 퍼스트드림, 그리고 드림큐, 정보클럽등등 유로로 할 수 있는 부업과 무료로 할 수 있는 부업들이 있었지만 아재는 유료로 시작하는 부업을 선택해서 홍보를 했고 나중에 무료로 할 수 있는 제휴마케팅이란 것을 알고 부터는 제휴마케팅을 시작하게 되었다. 

아재가 선택한 무료 제휴마케팅 업체는

2012년 10월 쯤 제휴마케팅을 시작할 무렵 많은 업체들이 있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우후죽순으로 제휴마케팅 업체도 나타났다 사라졌지만 아제는 한곳의 업체만 현재까지 이용을 하고 있다. 지금은 가입만 되어 있는 상태라고 할까. 

현재도 많은 제휴마케팅 업체들

현재도 많은 제휴마케팅 업체들이 있다. 아재 또한 많은 제휴마케팅 업체에 회원가입을 한 상태이지만 찾아가지는 않는다. 2012년 당시에는 그래도 초보 진입이 어렵진 않았는데 지금은 제휴마케팅 자체가 힘들어졌기 때문에 힘들다고 할까. 그래도 초창기에는 수익도 어느 정도 있었는데 지금은 전무한 상태이다. 아재는 현재 리더스CPA에서 활동 아닌 활동을 하고 있으며 수입은 그 당시 그대로다.

 

리더스CPA : https://leaderscpa.com/merchant/leaderscpa/log.asp?npid=1507

 

 

반응형